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르는 사람 꿈 해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7:07

    기이한 금요일이 되었네요. 오늘은 싱아인은 금요일입니다.퇴근하고 친구들하고만 인기리에 지냈는데 맘은 키이 퇴근했어요. 오늘만 일하면 내일부터 쉴수있으니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회사원들 힘내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나는 가끔 꿈을 꾸는 편이지만, 꿈을 꿀 때마다 기억이 나쁘지 않으면 꿈을 찾아보곤 한다.물론 개몽이거나 나쁘지는 않지만 맞는 경우도 있어서 신기했어요.그래서 계속 찾아보게 되는 거겠죠. 찾아봤자 달라질 건 없지만 길몽이라면 괜찮은 것 같아요.그런 오한상은 모르는 사람 꿈의 해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


    >


    모르는 사람의 꿈은 향후 1어의 날 1이 불확실한 것을 암시하는 의미입니다.하지만 세세한 정세에 따라 꿈의 의미는 달라집니다.좀 더 자세히 꿈의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모르는 사람을 쫓아내는 꿈은 잡았는지 안 잡느냐에 따라 달라요.따라가서빼앗다보면도움을받을수있는귀인을만나게되는것으로따라가서찾지못하고있습니다.면 좋은 없는 1이 생기셨어요.


    >


    모르는 남자의 꿈은 1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나이 때 모르는 남자가 남자였다면, 미개척 분야에서 많은 1거리가 들어가는 것도 있겠네요.모르는 여자의 꿈은 최근에 자신 온 1이 쟈싱 여성과 관련된 1엑게 성공을 할 수 있는 sound를 암시하고 있습니다.새로운 도전을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모르는 할아버지 자신의 할머니를 만나는 꿈은 많은 경험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할 것이다.도움을 받아 일이 원만하게 잘 풀리게 되네요.모르는 사람과 악수를 하는 꿈은 귀인을 만나는 것이고 길몽이다.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는군요.


    >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 가혹한 것으로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그러니까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은 문단속을 철저히 한다는 의미로 잘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상으로 모르는 사람의 꿈 해몽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참고해서 별로 일상과는 비교하지 마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