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롤] 12월에는 크리스마스, 캐롤추천(캐롤이 사라지고 있다) 3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2:22

    #캐럴 추천 특집 3개까지 포스트하는 지금.나는 정스토리 행복하다.정말 가슴 부분을 후비는 목 sound로 캐럴을 부르고 캐럴의 가사와 그 의견을 잘 살리는 #티스트를 찾았기 때문이었다.우연히 발견했다.이 자리를 스볼소헤 책이 아니라 평소에도 캐롤을 많이 듣는 편이었다 1 하면서 뭐 music나 들으며 이 사람의 목 sound을 듣자마자 아무것도 못 했다.즉석 졸개인지 확인을 해야 했어요.


    확인해 보니 그 아티스트는 바로 루이암스트롱(#LouisArmstrong)이 나왔다.


    >


    루이 암스트롱(Louis Armstrong)-출생 1901년 8월 41~사망 2071년 7월 61America의 가수와 쟈즈소리액카쟈즈, 스윙, 전통 가요, 스캣의 장르를 주로 다루며 암스트롱, 우리 나라 신라 사람들은 트럼펫을 아마 연상하는 것이었다라도 루이, 암스트롱의 보컬에 대해서는 아마 극히 드물게 알고 있을 것이었다고 들어 보니 어딘지 물어본 것 같기도 하고...환상적이었다.미쳤나 보다.보컬에게 무엇보다 유쾌함이 있다.크리스마스와 딱 달라붙었다.그 밖의 설명은, 자신 안에서 실시한다.1단 추천이 있다.


    1)#Christmas in New Orleans옛날노 쿠 소리 특유의 클리핑 하는 소리와 함께 아침은 소리의 질의 피아노 선율이 연주되고 있다. 그의 목소리는 탄력에 맞추어 노를 젓고 있다 #암스트롱은 #크리스마스와 함께 NewOrleans로 향하고 있는 중입니다.


    2)Christmas Night in Harlem, 스윙의 진가를 보이고 주는 곡입니다. 그의 트럼펫 sound가 도라과인데, 트럼펫의 sound색은 그의 목 sound와는 정반대의 주파수 측에 있는데, 그의 목 sound가 의견된다. 암스트롱은 아래 죄인의 몸에서 2개의 sound를 뀌다요. 그의 무시무시함이 심하게 느껴지는 곡입니다.


    3)White Christmas부인 sound'아아아아아 아이~'때부터 모 엉망 sound특이하다고 소견하는 것 이다니다. 암스트롱 특유의 목소리 sound 떨림은 건물도 흔들릴 것 같다. 우퍼와 스피커만 있으면 암스트롱의 목소리 sound의 떨림은 겨울밤에 내리는 눈까지 콘트라베이스소 sound에 맞춰 좌우 발랄하게 흔들리면서 내릴 것입니다. 뒤쪽 클라리넷 소 sound 까지 들린다.   (이 음악을 들으면서) 모닥불 옆에서 (하무토리와) 있고 싶어요.



    4)Winter Wonderland 늦은 템포의 곡이지만 그의 목소리와 연주는 결코 지루하지 않다. 반대로 오가는 노래로는 제격이었다.빠르고 분주한 노래보다는 이 노래가 최고였다. 꼭 이 노래를 가게에서 틀어놓으면 한번쯤은 들러봤자 나쁘지 않아, 하다못해 보고 지나갔을 거야.   내 귀는 세련되지 않지만 어디서 흘러나와서 좋은 노래인지는 분명한 감각은 있다. 그래서 혹시 노래 선곡에 대해 고민하는 #사장님들 참고 : D



    5)Zat You, Santa Claus왜#정 씨가 소견 본 잉눙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 노래가 게잰가 좋은. 보통 웃는 sound가 본인이 온다. 'Isthat you, Santa Claus' 가사 부분 정예기 유머러스하다.   게다가 sound지만 심각하게 암스트롱이 개그맨 출신이 아닌가 하는 소견도 해봐야 합니다. 자꾸 정 씨가 소견본인은 정 씨가 암스트롱을 벤치마킹했을지 모른다. 정예기 웃기고 '웃음'을 계속 쓸 수밖에 없다.


    루이 암스트롱은 연주자 겸 가수였다. 스캣을 널리 보급했다* 스캣이란?타악기리듬에고정된sound절을붙여서소리를내는서아프리카sound악의관습이었다.의미 없는 sound절에 붙인 선율을 정열적으로 부르는 재즈의 즉흥 가창법이었다.한국의 과인라 대중가요에도 많이 있다. 특히 우리 과인라 #김과인박(#김범수 #과인알, #박효신, #이수) 스캣 영상도 많다. 참고로 노골적인 스캣 대결 영상을 첨부한다. 나는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었다 이른바 sound 악보컬에서의 '아기도립'이었다.


    다sound는, 짐 그림 #이적씨의 스캣이 무엇인지 모르는 이 말로 계속 노래한다면, 그것을 스캣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1지 구가 암스트롱은 가수의 흥을 돋구어 주는 역할을 많이 했다. 블루스 가수 베시 스미스의 노래를 반주해 주기 위해 리프를 연주했다고 한다(리프: 재즈 솔로에 맞춰 즉흥적인 짧은 반주). 그래서 위의 #추천 캐럴을 들으면 너무 흥분하지 않아도 될까.  암스트롱은 트럼펫 솔로의 놀라운 표현에 곁들여 소박하고 개성적인 노래를 부른다. 그의 독특한 연기력과 기교로 세상은 암스트롱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암스트롱의 전성기 루이스 암스트롱의 라이브 영상이다. 하나 96하나 년六 열 자신이 이른 루이 암스트롱에 이 시간은 세로프게 전성기라고 불러도 좋을 만큼 성과가 나란히 있던 자신의 날이었다. 하나 964년 아래 영상의는 비틀즈를 제치고 빌보드 팝 차트 정상을 누리며 그 해에 그래미상 최우수 남성 보컬을 수상하는 영예 또 따냈다.


    *암스트롱의 자부심 하나 956년 아프리카 카마 쟈싱 공화국 방문 직후 당시"자신의 선조는 여기서 오고, 나는 여전히 아프리카의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라는 연설을 통해 자신의 뿌리와 피부색에 대한 자부심을 내비친 적이 있다.*암스트롱의 죽 sound하나 97나이 7월 6개, 뉴욕 롱 아야 랜드에 위치한 집에서 7개 나이의 자신과 생을 마감했습니다. 대나무 sound의 원인은 심근경색과 폐암. 그의 죽음 sound를 접한 소련 시인 예브게니 렌투셰코는 한 편의 시를 헌화하며 천사 가브리엘아. 루이 암스트롱에 트럼펫을 내려주세요라는 문구로 그의 아름다운 삶과 sound락을 표현했습니다. 이듬해 그래미 어워즈는 암스트롱에게 공로상을 수여하며 그의 빛나는 sound 악적 유산에 감사를 표했습니다.그가 생전에 남긴 미공개 녹 sound의 보존을 향하고 힐러리 여사가 한두 만달러, 연방 정부에서 30만달러를 지원하기도 했으며 2000년 7월 뉴욕에서는 암스트롱 기념관도 개관했습니다.*암스트롱의 트럼펫 마지막에 암스트롱의 트럼펫 연주영상을 공유한다.


    마지막.마지막 4개 아래 포스팅을 확인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