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러시안 인형처럼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1:28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하나는 무슨 날인지 아세요?~드디어 금요! 불금입니다. 다들 소음 내세요~!!


    >


    근데 저희 스니들을 위해서 제가 오늘은 미도 추천을 하려고요! #넷플릭스미드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


    >


    미드가 정말 괜찮은 분이라면 오뉴블을 보셨을 거예요! 그럼 러시아 인형처럼 주인공은 너무 낯설어요?~장에서 오뉴브르니키가 주인공이다.


    이야기를 간단히 설명 하자면. 그녀가 당초 죽은 밤 36번째 생일 파티가 한창이었습니다. 이후 끝없는 죽음과 생화파티. 죽었다, 살아난 것을 축하하기 위해서는 죽음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애초는 대마초 약이 듣는다며 죽고 계단에 떨어져 죽거나 얼어 죽습니다. 이렇게 죽은 살아본 인기를 반복하는 본인 디아는 이 기괴한 현상의 비밀을 찾고 싶습니다. 하지만 몇번이고 좀비처럼 죽었다 살아났다를 반복합니다...어느순간 본인디아와 어떤 남자를 만난 적이 있습니다...


    >


    자,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보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스포를 너무 싫어해서 스포는 절. 대안할 생각입니다. 그러니까 폭력성이 없어요!


    나쁘진 않은 디아의 고양이 집착.


    >


    이 미드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나디아는 고양이에 대한 애착이 큽니다. 그래서 저는 이 고양이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고양이의 애착=삶의 의미를 상징하는 것 같네요!


    개인적인 리뷰 ​ ★ ★ ★ ★ ☆ 4점 ​ 러시아 인형처럼 총 8부작으로 1회당 30~40분 내용입니다.간편하게 보실수있고 하루에도 볼수있어요! 그리고 블랙코미디로 괜찮으시다면 하루에보실수있어요! 저도 하루만에 가볍게봤습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죽은 살아 있었다를 반복해서 보는 것을 포기할까도 생각했는데 계속 보니깐 더 관용에 재미 있었습니다!​ 1단, 나쁘지 않고 디어의 저 빨간 머리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www.


    >


    ​ 나도 그렇고 이 드라마 본 사람들 다 느끼는 거지만 4화만 넘기면... 정말 재밌었요!!!!그러나 절대 4화까지 재미 없이에키웅 없어요~그래서 집의 순이, 제 아이에게 더 깊은 추천한 미도와 법이에요.~​


    나쁘지 않아. 타샤리온.


    >


    79년생 40세키:160cm국적:미쿠 구 ​ 최근 믹크에서 정 이야기 최근 유행가의 많은 배우에요! 오뉴블에서 아주 저는 최근의 유행을 끌어냈습니다! 하지만 오뉴블을 본 사람이라면, 러시아 인형처럼 보면 약간... 어색할 수도 있어요. 갑자기 별빛으로 본인이 와요.


    특별 출연자


    >


    오뉴블봉 미들러면 아시죠? 다샤임 보고 깜짝 놀랐어요! 다샤까지 나쁘지 않아서 다시 오뉴블을 보고 싶어요.그럼 저는 다소라도 존.잼인미드 추천을 가지고 다시 오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