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페르소자신 티저공개!? 작은 것들을 위한 시(ft.halsey 할시)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9:01

    이웃들 토끼입니다드디어...!!! 곧 다가올 신곡 페르소 자신이 찾아올 예정입니다!


    그에게 이미 티저가 유출되었는데요...~♡


    ​​​


    >


    >


    이번에 피처링을 맡은 하루시 데세 가수라는데 누군지 모르는 저는 그냥 이 언니의 머리색에 하트를 날려보겠습니다~♡ᄉ♡


    그라데이션 색깔은 정말 잘 빼셨네요! ᄉ!


    >


    >


    확대해도 흐릿하고 아쉽다. 서울 방탄소년단의 얼굴이 잘 보이지 않네요.ㅜㅅㅜ ​ ​ 곳 바로 4월 121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_<웃음


    ​​​​


    >


    이번 신곡 map of the soul:persona 페르소나가 가운데 걸린 건물 앞 소파에 앉은 하나콥의 방탄소년단이라는 제목으로 사용된 페르소나는


    >


    이런 의미를 갖고 있지만 일반인에게 적용해 보면 사람들은 수없이 아름답고 가면을 쓰고 산다." ~"라는 표면으로 사용되었던 가면을 뜻한다고 생각합니다.얼마만큼의 의미로 사용될지도 기대되는 이번 BTS의 신곡!!! Persona


    >


    아! 한 사람 확대하고 싶다!! 선명하게 보고 싶다!!


    >


    LOVE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면 Bighit에서 유출된 티저 영상으로 고안됩니다.>_

    >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Coming soon...! 아 그리고


    >


    13하나 0시에 복귀 기념 라이브 방송 확정됩니다.고합니다~!!!


    근데 MBC가 아니라 미쿡 NBC SNL에서...


    언젠가 볼 수 있겠죠.이상 토끼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