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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날씨의 어린이 한 번 더 보고 내용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1:06

    저는 월 21날씨의 아이를 다시 보고 일차 검토를 남겼습니다. 1차 리뷰로는 너무 부족했고 제대로 생각하기엔 부족했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감독님의 영화인 만큼 다시 봐왔습니다.(물론 2주째 CGV의 물품을 받고 싶었는데 주의 스토리에 상영 방안이 없고....)​ 1단, 이번에는 더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0w0/잘 보세요~​


    간단히 이야기를 하면 가출소년과 어두운 하체를 정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소녀가 만 본인을 그려가는 판타지 로맨스다.정말 저게 이야기의 전체야. 살을 붙이면 스가와의 관계, 히 본인의 능력인 "청량소녀"의 진실, 호타카의 결정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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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야기만 따지고 보면 많은 사람이 이야기와 나도 직접 신문과 이야기했지만 ​ 1. 호타카의 과거 부분(왜 가출을 했는지?)2. 권총의 행방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경찰이 어디에서 탐문 수사를 하고 호타카의 행방을 파악한 것?)​ 나는 이 두가지가 가장 큰 스토리에 빠진 부분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따라서 두번째로 보면서 차라리 맑은 소녀를 찾는 과정(편집자로서의 하나), 히 본인과의 맑은 소녀로서 하나를 조금 줄이고 호다카가 왜 가출했는지를 보여 주었기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극중에서는 빛을 따라왔다고 말했지만, 확실히 호타카의 시작은 상처받은 상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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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권총이 나쁘지 않으니까 올 수는 있어요 분명히 극중 첫 부분에 총기 문재에 대한 부분을 보여줬고, 이 총으로 호타카는 양지 불우한 장애물을 극복하는 장치로 썼으니 충분히 필요한 도구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잠깐 생각해보니 극중 총을 숨긴 하나파가 호타카를 찾을 수 있는 여지를 만들었고, 경찰이 우연히 호타카가 총을 쏘는 장면이 찍힌 CCTV를 보고 탐문했습니다.그것에는 대박이 납니다. 물론 호다카에 대한 실종신고가 왔으니 왜 호다카의 행방을 찾다가 총기 문제로 극복했는지도 모르지만 주인공이 필요한 순간 주인공과 장애물 사이의 격차를 단번에 좁히는 도구인 총의 등장은 오히려 긴장감을 떨어뜨렸습니다.다같이보면너의이름은이야기가자연스럽지만날씨아이는어떤지잘흘러서조금씩걸리는그런사랑스러운부분이있습니다.


    그렇다고 이 영화가 그저 가혹한 영화이고 대다수 반응을 보이고 있는 신해의 퇴보라면 그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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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빛의 연금술사, 빛의 마술사로 불리는 신해의 힘은 날씨라는 요소로 최고의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특히 극중 내내 나쁘지는 않은 어두운 하항상에서 맑고 어두운 하항상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은 모습은 하나 나쁘진 않은 작품을 보는 듯한 기분이었습니다.그리고 솔직히 아이니 한 명, 만화 등 덕후문화를 좋아하는 나에게 '당신의 이름은'보다 '날씨의 아이'가 사랑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즉, 만화다운 전개를 보였다고 소견할 것이다. 주인공은 어떤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헤쳐 나갑니다. 그리고 조연들을 그런 주인공을 성실히 돕고, 주인공을 가로막는 하나단은 어딘지 모두 허술해 보인다. 정스토리 Japan 판타지 코믹한 전개다. 그리고 Japan만화, 아이니의 대부분의 전개 모두 소견일 것이다. 물론 모든 만화가 그렇다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봐왔던 만화는 대부분 그런 태도를 취하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정스토리오 오히려 상업적인 면에서는 날씨의 아이가 너의 이름은보다 높았다고 소견할 것이다.이제는 조연들이 너의 이름은보다 본인을 분명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너의 이름은의 비중 있는 조연들은 타키와 미츠하의 친구와 미츠하의 할머니와 여동생 타키의 아르바이트 선배 옥데라는 큰 역할이 없다고 소견할 것이다. 굳이 이야기라면 세 잎과 다기를 연결해주는 역할인 안사, 전설에 대해 가르쳐주는 할머니가 전부지만, 반면 날씨아이의 조연은 영향력이 더 강해진 것 같습니다. 우선, "너의 이름"과 같이, 두 사람을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 조연에게는 외롭지 않은 "동생, 나쁘지 않아"가, 전설을 전해주는 점쟁이 아주머니, 신사의 조부가 당연히 있고, 호타카의 보호자이자 조연자이며, 길을 알려주는 스가와 나쁘지 않은 아츠미는, 준주연급에서 나쁘지는 않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영화의 시간 관계상인지, 자세하게 나쁘지는 않은 그들의 내용에 대해서도, 알고싶다는 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너의 이름은'에서는 시간이 흘러 나빠져가는 친구의 모습에 별로 흥미를 느끼지 못하지만 나는 '날씨의 아이'에서 조금 수가의 과거와 나쁘지 않은 아츠미의 고민(현재의 젊은이의 모습을 보여주면 개인적으로 소견할 것이다)을 듣고 싶어지는 매력이 있는 캐릭터였습니다.


    하긴 희소한 영화는 맞아요. 하지만 OST와 그림체, 그리고 캐릭터성은 '날씨의 어린 시절'이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는 견해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공감할 수 없는 장면도 분명히 있다. ​ 이는 필자의 개인적인 견해지만 문화의 차이와 중간 중간의 아쉬운 내용 부분 1것이었다. 인물의 동기에 대한 약간의 친절한 부연설명(특히 호타카의 가출 이유 등)이 요구되었다는 견해를 제시하여 일본인들의 유흥업소 취업에 대한 상념 등의 부분은 아마도 우리 자신라의 성에 대한 문화가 보호되고 있다는 견해를 나타낸다. 많은 코멘트 중에서 히본이나 이런 행동을 한 부분에 대해 공감할 수 없다고 쓰여져 있지만, 넷플릭스에서 필자가 찾은 다큐멘터리 시리즈 등에서는 다양한 이유와 목적으로 그 분야에 들어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렇다면, 미쿡, 영국보다 약간 그 분야의 사업이 발달해 있는 Japan인인 감독의 연출 장면이라면, 아마 문화의 차이가 아닐까 하는 견해를 나타내고 있다. 단편적인 예를 들면 댁의 이름은에서 본인과 잠시 말다툼을 벌이던 미츠하의 모습을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앵글, 달라진 몸으로 가슴을 만지는 장면, 날씨 어린이기에서 호다카의 본인괴를 볼 때 보여줬던 시선의 앵글은 한국영화로 쉽게 본인 오지도 않고 본인이 올 때마다 입씨름의 여지를 보여주지만 Japan만화, 아이니 등에서는 흔히 볼 수 있고 더 다양한 장면이 본인 올 수도 있다. 물론 높은 차원에서는 청불이라는 결정을 받지만 그렇지 않은 아이에게도 보인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었다.요즘 정내용 종지부를 찍어야 할 것 같아요. 두 번 봤는데 아쉬운 영화입니다. 그래도 나는 영화 좋았어? 추천? 라고 묻는다면 추천해도 되는 영화입니다. ​ 앞으로 새 바다의 영화가 기대되며 향후 영화도 같은 세계관이라면 '댁의 이름은 '에 미츄하, 폭포 커플'날씨의 아이기'의 히봉잉, 호다카 커플의 행복한 모습을 살짝 보이고 줬으면 하는 작은 소원을 가지고 이상 전체적으로 3번째의 리뷰이지만, 어찌 보면 첫번째의 검토의 연장선 이상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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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날씨의 유아 #신카이 마코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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